메뉴 펼쳐보기
이용안내
긍정학교 기본질문
긍정학교 기본질문
Q
긍정학교는 누가, 언제, 어떻게 입학할 수 있나요?
A
긍정학교는 나이, 성별, 직업과 상관없이 누구나 입학하실 수 있으며 별도의 절차 없이 상시 가능합니다.
Q
학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A
긍정학교에 입학하시면 자동으로 등록 처리됩니다.
Q
꼭 학점 이수를 해야 하나요?
A
긍정학교는 단과 형식으로 자유롭게 수강하실 수 있으며 졸업을 희망하는 분에 한해서 학점을 이수하시면 됩니다.
Q
졸업생의 혜택은 무엇인가요?
A
졸업생은 명예의 전당에 올라 본인 명의로 신입생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으며, 후배들의 학교 생활을 돕는 멘토 또는 긍정학교 교사로 선발될 수 있습니다.
Q
주차 가능한가요?
A
아니요.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Q
옵티미스트클럽 후원금은 무엇인가요?
A
긍정학교는 긍정확산을 위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입학금의 일부를 옵티미스트클럽에 기부하며 옵티미스트클럽은 대한민국 행복연구실천본부로서 온 국민의 행복하고 가치 있는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비영리민간단체입니다.
옵티미스트클럽 ▶ http://www.optimistclub.co.kr
결제/환불
결제/환불
Q
현장 결제 가능한가요?
A
네 가능합니다.
수강 신청 후 사전에 미리 연락바랍니다.
Q
취소(환불) 가능한가요?
A
취소 및 환불 규정
(1) 신청 인원이 수강 최소 인원에 미달될 경우 폐강될 수 있으며, 폐강 시 수강료는 전액 환불됩니다.
(2) 수강 취소/환불은 개강일 2일 전까지 전액 환불 가능하며, 이후에는 취소/환불이 불가합니다.
(3) 개인 사유료 인한 수강 취소/ 환불시 취소 수수료 및 이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. (기업은행 제외)
폐강/수업취소로 인한 환불은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습니다.
(4) 입학금은 환불 불가합니다.
Q
세금계산서, 영수증 신청 가능한가요?
A
네 가능합니다. (긍정학교 1566-1584)
기타
기타
Q
홈페이지 오류가 발생합니다.
A
불편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.
현재 인터넷 익스플로어에서는 불안정 할 수 있으니 가능하시다면 크롬에서 이용해주시고 그래도 안될 경우 1566-1584로 문의해주세요.